낭만리베로 캠핑 스토리

[경기 포천] 대회산캠핑장 - 키즈캠핑장중 큰 수영장과 놀거리 즐길거리 체험시설이 풍부한 캠핑장

낭만리베로 2023. 6. 26. 10:08

 

워터파크
모래놀이터
집라인
어린이 암벽등반체험
워터밤
거품놀이체험프로그램
수영장
아이들이 환장하는 캠핑장
정말 꼭 가봐야 하는 곳


1. 캠핑장 이름 

   -  [경기 포천] 대회산캠핑장 (2023.06.4th)   

 

2. 캠핑장 후기 개인평가 기준

   - (★★★★

 

 

3. 장점 및 단점

 - 장점 : 

체험시설이 많다

수영장이 크다

사이트가 넓다

어린이 놀이시설이 다양하다

 

 

- 단점 : 

캠핑장 들어가는 입구 길이 약간 비포장이고 험하다

 

 

4. 캠핑장 위치 및 주소

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길 79-89

 

 

5. 캠핑사이트 배치도 or 안내도

출처 : 구글어스 스카이뷰

 

 

 

6. 사이트 비용

 6만원 부터 두가족자리 12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 사이트

 

7. 캠핑장 연락처

010-7763-1498

 

반응형

 

8. 홈페이지 및 실시간 예약사이트 링크

- 홈페이지

 

 

- 캠핑장 소개 (출처 : 캠핑장 홈페이지)

농부체험

아이들이 놀거리 즐길거리 풍부한 캠핑장

 

 

- 실시간 예약사이트 링크

캠핏 | 대회산캠핑장 (camfit.co.kr)

 

막힘없이 캠핑가자, 캠핏

하나되는 캠핑 정보로 전국 캠핑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 | 캠핑 예약, 캠핑 정보 추천까지 모두 한 곳에서

camfit.co.kr

 

 

9. 주변 관광지 안내지도 첨부 ( 출처 : 포천시청 홈페이지)

 

[경기 포천] 포천시 관광안내지도 - 파일 첨부 (tistory.com)

 

[경기 포천] 포천시 관광안내지도 - 파일 첨부

[경기 포천] 포천시 관광안내지도 - 파일 첨부 출처 : 포천시청 홈페이지 관광지도 다운로드 링크 여행도우미 > 여행지도 -포천시 문화관광 (pocheon.go.kr) 여행도우미 > 여행지도 포천으로 떠나는

bluekoostar.tistory.com

 

 


10. 낭만리베로 가족 캠핑 및 여행 추억 사진

2023년 6월

 

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수영장 청소를 하고 계시네요

수영장은 앞쪽에 보이는 약간 작은 수영장과

뒤쪽에 보이는 큰 수영장 두군데로 나뉘어져 있는데

어른들도 놀 수 있어요~~ 

모래놀이터와 방방이 시설

 

집라인과 아이들 암벽등반체험놀이터

 

미끄럼틀과 그밖의 어린이 놀이시설들

 

수영장 아침 마운틴뷰~

 

관리소도 큼지막하게 있구요~

 

사이트 배치도

여름에는 물놀이가 최고인듯

그런데 물이 차가워서 저희 아이들은 많이는 못놀았어요

그래도 또 들어가고 싶다고 하네요

 

수영후

추위를 이겨내기위해 열받은 바위를 안고있네요

 

거품놀이 체험 프로그램

 

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

 

거품이 안없어지네요

 

저녁에는 소고기 구이~

아스파라거스, 마늘 같이 구워 먹으니 

너무 맛나요~~

 

이상 대회산캠핑장 낭만리베로 편이였습니닼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